기사 메일전송
SKT, 55만 수험생 위한 ‘0 수능 페스티벌’ 개막…휴대폰·공연·구독·AI까지 전방위 혜택 제공
  • 권오성
  • 등록 2025-11-13 16:53:15

기사수정
  • 수험생 맞춤 휴대폰 구매 혜택·T1 스페셜 굿즈 래플·서커스 공연 50% 할인
  • 다이소 금액권·아이폰·갤럭시 추가 보상 등 기획전 운영
  • 비수험생도 로밍·구독·ChatGPT Plus 혜택 제공…“청년 고객 응원”

SK텔레콤은 55만여 명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휴대폰 구매 혜택, 공연 할인, e스포츠 굿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0 수능 페스티벌’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CEO 정재헌)은 55만여 명의 대입 수험생들이 겪은 고단함을 위로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0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를 1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만 13~34세 고객 대상 브랜드 ‘0’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회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며 맞춤형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우선 18~20세 고객이 휴대폰을 구매한 뒤 T월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T 우주패스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추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편의점·카페 패키지,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티빙·네이버웹툰 패키지 등 총 600명이 혜택을 받으며, 미당첨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CU 모바일 금액권이 지급된다.

 

휴대폰 구매와 관계없이 SKT 수험생 고객이라면 T1 e스포츠팀의 롤드컵 3연패 기념 스페셜 굿즈 래플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에게 굿즈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태양의서커스 ‘쿠자’ 공연은 18~20세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면 관람이 가능하다.

 

T 멤버십에서는 수능 후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다이소 5천원 금액권을 지급한다.

 

T 다이렉트샵은 12월 12일까지 수능 기획전을 운영해 휴대폰 구매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2005~2007년생 고객이 아이폰 에어·17 프로·17 프로맥스 256GB를 구매하고 민팃을 통해 기존 단말을 반납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추가 보상 10만원을 지급한다.

 

갤럭시 S25 시리즈와 Z 폴드7·Z 플립7 구매자에게는 추첨으로 500명에게 올리브영 10만원권이 제공되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3 프로 할인 쿠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가입 또는 번호이동 고객을 위한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마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올리브영 상품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SKT는 수험생 외 청년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만 34세 이하 0 청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T 로밍 baro 요금제 50% 할인과 데이터 1GB 추가 제공을 받을 수 있다. T 우주에서 ‘밀리의서재’ 구독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쿠폰이 지급되고, ChatGPT Plus 첫 달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T day 럭키찬스에서는 1,000명에게 코닥 필름카메라 세트가 제공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수능을 마친 청년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0 수능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년 세대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인천공항공사, `삼목도 선사 유적 배움터` 기공식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삼목도 선사 유적(운서동 1830-1 일원)에서 `삼목도 선사 유적 배움터` 건립을 위한 기공식을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공항공사, `삼목도 선사 유적 배움터` 기공식 개최이날 행사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비롯해 김정헌 중구청장, 구의회 의원, 지역주민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삼
  2. `수달이 돌아왔다` 섬진강수달생태공원, 천연기념물 수달 2개체 입식 완료 전남 구례군은 지난 11월 12일 섬진강수달생태공원에 천연기념물 수달 2개체를 성공적으로 입식하며, 생태관광의 거점으로 한 단계 도약했다고 밝혔다. 섬진강수달생태공원, 천연기념물 수달 2개체 입식 완료섬진강수달생태공원은 2020년 4월 조성 후 같은 해 8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었으나, 2022년 임시개원과 2024년 4월 수해복구 완료...
  3. 대구 인성교육, 학교자율시간에서 해법 찾아요 대구시교육청은 정규교육과정 속에서 인성교육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는 학교 운영 모델 개발을 위해 `인성교육 연구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대구시교육청은 정규교육과정 속에서 인성교육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는 학교 운영 모델 개발을 위해 `인성교육 연구학교`를 운영하고 있다.2025년부터 2년간 연구학교로 지정된 ...
  4. 미래차 산업 대전환…정부, ‘K-모빌리티 글로벌 선도전략’ 본격 가동한다 정부가 14일 김민석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제1차 미래차 산업전략 대화에서 전기차 보조금 확대, 마더팩토리 구축, AI 자율주행 R&D 강화 등을 포함한 ‘K-모빌리티 글로벌 선도전략’을 발표하며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 환경에 대응할 종합 대책을 제시했다. AI 모빌리티 : SDV + AI자율주행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날 오토랜드 화성을
  5. 군포시 철도지하화 촉구 결의대회 15일 산본로데오에서 오는 12월 국토교통부에서 `철도지하화 통합개발 종합계획`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군포시 6개 지상 전철역의 지하화를 촉구하는 시민 결의대회가 11월 15일 토요일 오후4시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열린다. 군포시 철도지하화 촉구 결의대회 15일 산본로데오에서 열린다. 군포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통장협의회, 체육회 ..
  6. 보훈공단-서울대병원, 의료 AI 개발 맞손… 보훈의료 서비스 도약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 이하 보훈공단)은 13일 서울대학교병원(원장 김영태) 헬스케어AI연구원(원장 장병탁)과 인공지능(AI) 분야 공동 연구 및 기술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보훈공단 윤종진 이사장(왼쪽 세 번째)과 서울대병원 김영태 병원장(왼쪽 네 번째)이 업무협약을 기념해 관계자들과
  7. 교통산업 혁신 강조…김윤덕 장관 “새 경쟁력 창출 지원하겠다”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이 14일 서울에서 열린 제39회 육운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며 교통산업의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부가 정책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이 14일 서울에서 열린 제39회 육운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며 교통산업의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